피부에 맞지 않는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? 자주 묻는 질문 - 네오젠


자주 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피부에 맞지 않는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네오젠(ip:)

작성일 2020-12-15

조회 41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화장품의 특성상 사용자에 따라 제품 내 성분과 맞지 않는 경우 붉어짐, 화끈거림 등의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

제품 중단 후 3~5일 내 원래상태로 돌아오는 것이 일반적이나, 개인의 피부가 모두 다르므로 회복 기간에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. 

부작용으로 인해 반품 요청 시, 저희 네오젠 제품을 이용하고 부작용이 났다는 사유를 확인할 수 있는 병원의 진료 확인서가 필요합니다.

하기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, 1:1게시판 혹은 네오젠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[트러블 반품&환불 기준]

1. 해당 상품의 용량이 2/3이상 남아있어야 하며, 반품 접수 시 해당 상품과 사은품 및 접수 서류 구비 부탁드립니다.

반품 상품 및 서류 내용 확인 후 환불 진행됩니다.


2. 접수기간

  - 배송 완료일로부터 30일 이내


3. 접수서류★

  - 병명이 기재된 진료확인서 ⇒ 병원명, 담당의사명, 병원 연락처, 병명(정확한 제품명 기재)


4. 반품 제외 대상

  - 구입 상품과 관련 없이 발생한 피부질환

  - 구입 상품의 사용시 주의사항 등 안내된 내용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피부 트러블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