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무통장입금]입금했으나 배송되지 않아요/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달라요! 자주 묻는 질문 - 네오젠


자주 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[무통장입금]입금했으나 배송되지 않아요/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달라요!

작성자 네오젠(ip:)

작성일 2020-12-15

조회 54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 정보 오류 시, 상품 주문 확인 및 출고(배송)이 지연되며

정보 오류로 인하여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 주문 후 7일 경과 시 자동 주문취소 처리로 진행됩니다.

하기 당부 사항 확인 후 무통장 입금 결제 진행 부탁드립니다.


ㅁ당부 사항

1. 당사로 입금 하실때 고객님께서 설정하신 이름 그대로(대/소문자,띄어쓰기 등) 입금해주셔야 주문 확인이 됩니다.    

2. 입금자명최대 10자리입니다.(띄어쓰기 포함)

[예시]

-예시1) 결제자: Neo gen > 입금자: Neogen ▶ 동일인으로 간주X, 주문확인 및 배송X

-예시2) 결제자: Neo gen12345678910 > 입금자: Neo gen123 (최대10자리로 표기됨) ▶ 동일인으로 간주X, 주문확인 및 배송X 

-예시3) 결제자: Neo gen12 > 입금자: Neo gen12동일인 확인O, 주문확인 및 배송O 

 

3. 주문금액 분할 입금은 불가합니다.

-예시1. 주문금액 10,000원 > 4,000원 / 6,000원 분할 입금 ▶ 합산 적용X, 주문확인 및 배송X  


혹, 주문 후 장시간 상품이 출고(배송)되지 않는다면 1:1게시판 또는 네오젠 카카오톡, 고객센터(02-573-7179)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:)

감사합니다.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